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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공지사항

2021 BTS 실전문제팀 구매관련 서식변경 및 추가서식 안내입니다.
작성자 이** 작성일 2021-07-26 조회수 247
1. 연구장비 및 재료 관련 구매 서식을 공지하였으나, 변경사항이 있어 다시 안내드립니다.

기존 연구장비의 경우에만 구매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였으나, 200만원이상 재료 구매시에도 동일하게 구매계획서를 작성하여 제출하셔야합니다.

구매신청서와 구매계획서 작성이 일괄 적용됨에 따라 중복된 결재라인 삭제 및 첨부서류 표기 등 서식이 변경되었습니다.

서류제출 시 견적서(사양서, 인터넷사이트 구매의 경우 제품정보 캡쳐 및 상품번호 기재)를 포함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구매계획서의 구입목적은 연구주제와 연관성이 있는지를 명확히 기재하며, 활용계획에는 실제 연구수행에 어떻게 활용되는지 자세히 기재하여 제출하시면 됩니다.



2. 참여연구원 변경에 따른 참여연구원 변경신청서 서식이 추가되었습니다.

실전문제연구팀 참여 연구원이 교체될 시 변경 전에 기존연구원 정보를 기재하시고, 변경 후에 새로운연구원 정보를 기재하셔서 제출하시면 됩니다.

연구원이 추가되는 경우에는 변경 전은 작성하지 마시고, 변경 후에만 작성하셔서 제출하시면됩니다.

변경될 시 신규연구원의 개인정보활용동의서, 보안서약서, 통장사본도 함께 제출하시면 됩니다.